Starter_07_blocks
for each point, for each primitive
모든 점, 모든 면에 대해 같은 수행 반복 (병렬적인 구조)
for loop with feedback
세로로 길게 transform을 연결해준것처럼 반복시켜줌 (직렬적인 구조)
Iterations로 반복하는 수를 조절할 수 있음
gather method에서 merge로 해두었기 때문에 모든 과정이 다 나타남
feedback은 가장 마지막 결과만 나타남
Block
1. input
2. 어떤 수행
3. 무엇에 반복 수행을 할 거냐
fetch feedback 원본에 대해서 작업
extract piece or point 각각 point나 primitive에 대해 작업
4. 몇 번
5. 결과를 내는 방식
begin과 end에 각각 path를 입력해줘야함
piece를 적용시키려면 piece blaack path에도 경로 입력해줘야함
extract piece or point 하고 by count 는 선택 안됨(에러)
---> 설정값에 따라 for each point, for each primitive, for loop with feedback와 같은 결과
single pass에 5를 쓰면 5번 포인트만 나타나게 됨
랜덤하게 extrude되게 만들어주기
저번시간에 했던 attribute wrangle 안에서 rand를 쓰는 방식과 attribute randomize를 쓰는 경우가 어떤식으로 차이가 있는걸까
attribute vop으로 노이즈 움직임 넣어주기
for each named primitive
if(i@group_A==1){
s@name = "A";} 그룹 A에 대해 A라는 이름의 어트리븃을 만들어준다.
이름을 지정한 그룹별로 반복
i@name = 0 이런 식으로 숫자를 써줘도 됨
for each connected piece
연결되어 있는 묶음끼리 숫자로 구분
(예를 들어 보로노이프렉쳐의 각각의 조각들에 대해 반복적인 내용을 적용할 때 활용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