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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y of Vex

Joy of Vex [Day12-2]

효과 중첩시키기

add로 점 세개 만들어주고 attribute wrangle로 각각의 점들에 색을 입혀주고

저번시간에 했던 걸 기반으로 코드 작성

차이점이 있다면 radius로 색이 퍼져나가는 반경을 설정해준 것

nearpoint로 각각의 포인트넘버를 불러왔을 때는 이렇게 경계선이 생긴다.

가장 가까운 점에 대해서만 계산을 함

 

중첩을 위해서는 nearpoint를 사용하는 게 아니라 이런 식으로 점을 하나씩 불러와서 효과를 더해줘야 한다.

 

이를 더 효율적으로 식을 써보면

A,B,C 라고 나눈 부분을 이렇게 표현해줘도 결과는 똑같음

pos = 을 할 때마다 포지션 값은 새로 정의가 됨 (업데이트되는 내용이 아님)

나머지도 마찬가지

하지만 FX는 FX = 으로 쓰인 게 아니라 FX += 으로 쓰임

위에서 정의된 내용에 추가가 되는 것!

FX는 누적된 결과이기 때문에 중첩이 일어나게 된다.

 

파형으로 해보기

점 하나에 대한 파형을 만들고,

아까 컬러에 적용시킨것처럼 반복해서 적어주면 중첩효과를 만들 수 있다.

 

하나씩 점에 대한 숫자를 적는 것 말고, 다른 방법으로 중첩효과를 만드는 것은

또 다음 시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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