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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Basic

[13일차] 후디니에서의 수학 & if 조건문

후디니 입문자가 돌파해야하는 수학적 내용들

1. 벡터의 연산 & 특징

2. normalize & scale

 

연산방법보다는 결과와 특징에 집중해서 공부하기!

 

if 조건문

if (조건) {명령;}

integer K 어트리뷰트가 있고, 포지션 x의 값이 0보다 크면 K가 1로 출력 

string K 어트리뷰트가 있고, 포지션 x의 값이 0보다 크면 K가 YES로 출력

조건이 성립하지 않아도 K라는 어트리뷰트는 생성되도록 함

else는 if 조건문이 있고 나서 사용할 수 있음

string K 어트리뷰트가 있고, 포지션 x의 값이 0보다 크면 K가 YES로 출력, 그렇지 않다면 NO로 출력

 

grid의 columns 값을 늘려 포인트의 개수를 늘려줘서 색의 경계가 뚜렷해지도록 만들어주기

 @Cd는 벡터의 값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set( ,  , ) 으로

ch("howmuch")라는 파라미터 만들어주는데 chf라고 원래 안해도 되는걸까?

 

 

포인트의 y축 위치값이 0보다 크면 어트리뷰트 K가 1, 아니면 0

switch의 select input에 point("../what",0,"K",0) 입력하면

포인트의 y축 위치값이 0 이상이면 오른쪽 러버토이, 아니면 왼쪽 피그헤드가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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