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to points

copying : 대체하여 붙여넣기

adding은 더하기, subtracting은 빼기
박스가 가지고있는 점에서 포인트가 가지고있는 점을 곱하고 더하고 빼줌

기본 세팅
* 는 모두, ^는 제외를 뜻함
@pscale
- uniform scale이 변화하는 느낌

pscale 값은 불러오지 않아도 사이즈 변화가 됨 - 이 이유는 transform using target orientations가 체크되어있기 때문!




@scale
copy to points를 활용해서 @scale = {1,2,1} 이런 식으로 넣으면 y축으로 두배 길어진 결과를 얻을 수 있다.
x,y,z 축의 비율을 다르게 스케일을 조정할 수 있음
grid를 바로 copy to points에 넣어서 결과를 보면 y축이 길어지는 게 아니라 다른 축이 길어진 것처럼 보인다.
(그리드가 가지고 있는 점의 속성 때문에 축이 달라지게 되면서 회전된 결과가 나온다.)
(노말 방향 때문!)
grid를 add로 point만 남겨서 보면 y축(높이)가 높아진 것처럼 제대로 보인다.




scale의 x 스케일 z 스케일을 각각 따로 조절할 수 있도록 min, max를 넣어주는 게 아니라 float 변수를 다시 정의해서 넣어줌
@P.y += d/2를 하면 바닥 원점을 기준으로 위 아래로 스케일이 커져 있던 게 스케일의 반만큼 위로 올라가면서 바닥을 기준으로 높아진 형태가 만들어진다.
d = fit(d,min,max,0,1); 만 했을 땐 바뀌는 게 없어보이는데 이는 컬러값에 0 과 1 사이의 값을 넣기 위한 작업
@Cd에 채널램프를 넣어서 색상을 넣을 수도 있는데, vector라고 정의 후에 채널램프를 만들어주면 자동으로 컬러가 들어가지는 채널램프가 생성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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