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ver
시간에 따라 주어진 세팅에 맞게 작업을 수행해 주는 것
output 은 버전이 업데이트되면서 자동으로 solver 안에 들어가 있다
previous frame 은 input1을 메인으로 계산
11프레임부터 start frame
11프레임의 점 위치는 (0.1,0,0) 시간이 지날수록 x축으로 이동
transform 대신 attribute wrangle으로 움직임 주기
점은 (0,0,0)에서 출발해서 1을 좀 넘는 곳에서 멈춘다.
(16프레임에서 0.9이고, 이는 1보다 작아서 계산을 한 번 더 해서 결과가 1.05가 된다.)
1에 멈추게 하기 위해서는
한계를 벗어나면 limit에서 @P.x를 빼준 만큼만 이동해주기
많이 어렵지 않은 내용이었지만 식들이 머리에 잘 안들어왔다.
과제는 solver의 두번째 input에 넣어서 어떤 식으로 활용이 되는건지를 파악하지 못했다.
벌써부터 벽에 막혀버린 느낌이라 막막하긴 하지만 계속 해보는수밖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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