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왼쪽 위 아래에 대한 방향 정보를 입력
up은 업벡터로 인식할 수 있기때문에 upp이라고 적기
solver 안에 포인트함수로 불러오기
(두번째 인풋의 오른쪽,왼쪽,위,아래)
@P += {1,0,0}; 을 적어주면
오른쪽으로 포인트가 계속 이동하는 모션을 만들어줄 수 있음
v@move;, @P += @move; 라고 써두고
dir에서
v@move = right이면 오른쪽으로 이동,
v@move = upp이명 위로 이동
솔버 바깥에서 pick이라는 랜덤값이 생성되게 만들어주고
각각의 점이 랜덤하게 오른쪽 왼쪽 위 아래로 이동되게 설정해주기
rand(@ptnum)의 값은 정해져있기 때문에 seed를 더해주기
floor가 1이면 2회차
Count = floor(@Frame - startframe)/interval)
prevCount = floor((@Frame -1) - startframe/interval)
string 정보를 조금 더 조건문에서 활용하기 편하도록
if(count == pcount){
i@condition = 0;
} else {
i@condition = 1;
}
라고 변경해주기
pick 어트리븃에 i@id = @ptnum; 을 입력해서 id 별로 선이 연결될 수 있게 만들어줌
돌아가는 느낌이 나지 않도록 solver 안의 attribute wrangle에 식 바꿔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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